사랑아 사랑아 OST Part.2

0
171
艺人: 韩国原声带
语种: 韩语
唱片公司: KBS Media
发行时间: 2012年06月19日
专辑类别: 原声带、影视音乐
专辑风格: 电视原声 Television Music
disc 1
1 사랑은 잔인하다 爱情是残忍的
韩国原声带专辑介绍:
中文名:爱情啊爱情啊
外文名:사랑아 사랑아
出品时间:2012
出品公司:KBS2
制片地区:韩国
导演:李德建
编剧:孙智慧、郑贤敏
主演:黄善熙、宋旻晶、吴彰锡、金山镐、金英玉
类型:爱情
上映时间:2012年5月7日
韩国KBS2早晨日日剧,由《吹着风的好日子》导演李德建执导,孙智慧、郑贤敏编剧,黄善熙、宋敏静、吴彰锡、金山镐、金英玉主演。《爱情啊爱情啊》以上世纪70年代为背景,讲述了异母姐妹与围绕她们的两个男人的爱情故事。

가슴으로 부른 두 번째 사랑 노래, [사랑아 사랑아 OST PART. 2] 음원 공개!
PART. 1인 혜령의 ‘가슴아 가슴아’에 이은 두 번째 음원 공개! ‘사랑은 잔인하다’. 한 남자의 절절한 사랑의 아픔을 노래하다!

오는 6월 19일, 아날로그 감성을 통해 아침마다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KBS2 [사랑아 사랑아]의 두 번째 OST인 [사랑아 사랑아 OST PART. 2]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랑아 사랑아 OST PART. 2]의 음원 ‘사랑은 잔인하다’는 사랑 때문에 애절한 가슴앓이를 하는 한 남자의 심정을 고스란히 담은 곡이다. 이번 곡은 잔잔한 메이저풍의 리듬을 통해 일반적인 사랑 노래를 새로운 느낌으로 전한다. ‘사랑이 떠난다 마음이 아프다 / 눈물이 뜨겁다 그렇게 너를 보낸다 / 이젠 바라 볼 수도 없다 사랑은 너무 잔인하다’라는 후렴구는 절절한 사랑의 아픔을 강하게 호소하는 매력이 있다.

이번 음원을 작곡, 작사, 편곡한 김재곤은 윙크의 ‘부끄부끄’, 박현빈의 ‘앗 뜨거’ 등 네오트로트 장르로 사랑 받는 작곡가이다. 김재곤 작곡가는 이전 히트곡들과는 전혀 다른 장르의 도전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곡을 선보인다. 또한, 그 동안 쌓아온 어쿠스틱 음악 감성에 발라드 감성을 폭발시킨 가수 정희성과 국내 최고의 오케스트라와 연주자들이 만나 더욱 더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남긴 리플

내용을 입력하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