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 ‘오늘을 즐겨라’ 록 프로젝트 – 록을 즐겨라!

0
23
艺人: 韩国群星
语种: 韩语
唱片公司: LOEN Entertainment
发行时间: 2011年02月20日
专辑类别: 合集、杂锦
专辑风格: 摇滚 Rock & Roll
disc 1
1 Jump♡ 정형돈
2 희망가 김현철;구지성 希望
韩国群星专辑介绍:一直得到前辈歌手们好评的f(x)的luna在一周内成功恢复了其名誉。

luna在13日放送的MBC“周日晚上-欢度今日”中出演了“感受rock”这个版块。与郑型顿一组演唱了“Crying Nut”的“Luxemburg”,成功收到了评委们的好评。Luna明朗的笑容,在舞台上热烈地演唱了。在大前辈面前没有退缩,活泼的样子一下子让舞台热了起来。
 
评委们的表情都是很满足的样子。郑浩贤感叹说到:“唱的很好,差点从椅子上站起来了”。许允道也评价道:“歌曲选得很好。看到Luna的表演很开心。”金忠书因luna唱了自己的歌曲而受到瞩目为其感到满足。
 
luna虽然在6日放送的大前辈面前唱歌而受到好评。“现在rock的话这里能出来吗?我那样做的话,这里不会出来吗?”在刘贤尚的毒舌节目进行中,在洗手间留下了眼泪。

<오늘을 즐겨라>의 세 번째 음반 프로젝트인 ‘록을 즐겨라’ 대한민국의 대표 로커인 윤도현과 김종서가 직접 작곡한 곡으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률을 자랑했다. 오늘을 즐겨라 출연자들이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한 무대였던 만큼 결과도 성공적이라는 평!

매력적인 후렴 부분이 인상적인 김종서 곡의 주인공은 바로 정형돈과 루나! 1차 오디션에서 최악의 점수로 좌절했던 정형돈 그리고 눈물의 오디션으로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는 루나가 이뤄낸 우승이기에 더 큰 메시지를 전해준다. 제목처럼 힘든 일이 있더라도 털어내고 점프(Jump)하라는 메시지로 매사를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두 사람의 성격과도 닮아있는 노래다.

특히 제목 옆에 있는 ‘하트(♡)’ 는 사랑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언제나 뛰고 있는 심장을 의미하기도 한다. 뛰고 있는 심장만큼 당신의 열정도 쉬지 않길 바라는 두 사람의 메시지가 담겨있는 노래로 슬프거나 괴로운 일이 있을 때 루나와 정형돈의 경쾌한 목소리는 큰 위로가 되어줄 것이다.

를 위해 흔쾌히 곡을 내준 두 번째 주인공은 바로 윤도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로커로 이번 오즐 음반 프로젝트를 위해 기꺼이 노래를 내주었다. 에너지가 넘치는 듯한 남성적인 느낌이 강한 윤도현 노래의 주인공은 바로 김현철과 구지성 커플!

선천적인 음치로 노래 부를 때마다 자신감이 없었다는 김현철은 희망을 전달해주는 메시지 강한 가사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힘들고 좌절 할 일이 많은 요즘 시름을 잊고 자신을 믿어보라는 자기최면과 같은 노래로 흥겨운 멜로디와 함께 적절히 어우려져 신나는 록을 완성시켰다. 김현철과 구지성이 전하는 희망가처럼 듣는 이들에게도 이들의 희망이 전달해지기 바라는 마음이다.


남긴 리플

내용을 입력하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