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스킨케어 1위 아이템 9

0
1167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스킨케어 1위 아이템 9

다운로드 50만, 누적 리뷰 170만이 넘는 사용자들의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화장품의 순위를 매기는 앱 '글로우픽'이 올해에도 '컨슈머 뷰티 어워드'의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해 12월부터 올 5월까지 6개월간 3만여명의 사용자가 남긴 약 40만 건의 후기와 평점을 기준으로 삼았다. 해당 어워드 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에 등극한 뷰티템을 소개한다.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스킨케어 1위 아이템 9
빌리프 '위치헤이즐 허벌 익스트랙트 토너' '밀키 모이스춰라이저 하이드라 밸런싱' 시드물 '퓨어 비피다 95 앰플' 스킨푸드는 '수분 포도 바운스 크림'

빌리프 '위치헤이즐 허벌 익스트랙트 토너'는 스킨케어 스킨 부문에서 1위에 등극했다. 위치헤이즐 성분이 함유된 촉촉한 느낌의 건성 피부용 토너로, 스킨 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에 영양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빌리프는 로션 부문에서도 1위를 달렸다. '밀키 모이스춰라이저 하이드라 밸런싱'은 세이지, 삼색제비꽃 추출물 성분 등이 함유되어 촉촉하면서도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천연 허브 보습 아이템이다.

시드물 '퓨어 비피다 95 앰플'이 에센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비피다발효용해물을 95% 함유하고 있는 이 제품은 잠자는 동안 피부장벽강화와 피부 생기, 피부탄력, 피부톤을 맑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어워드에서 7개 부문 수상으로 최다 수상을 기록한 스킨푸드는 '수분 포도 바운스 크림'으로 크림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그린 캐비어’라 불리는 해양 푸드 바다포도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고수분·고탄력 라인의 크림이다.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스킨케어 1위 아이템 9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홀리카홀리카 '스킨 앤 굳세라 울트라 에센스 미스트' 헤라 '메이크업 픽서' 시드물 '자연산 냉압착 호호바오일' 싸이닉 '엔조이 마일드 썬 에센스'

트러블 케어 1위는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이다.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솔루션 식물유래 클리어 크림으로 민감한 피부를 지닌 코덕들에게 열띤 환호를 받는 제품이다.

파우치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미스트 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은 홀리카홀리카 '스킨 앤 굳세라 울트라 에센스 미스트'였다. 입자가 고운 안개분사로 정평이 났으며, 특히 화장이 뜨는날 듬뿍 적셔 사용하면 각질을 잠재우기로 유명하다.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메이크업픽서 부문에선 헤라의 제품이 1위에 올랐다. 메이크업과 자석처럼 밀착되어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고, 메이크업을 꽉 고정시켜준다.

페이스오일 역시 시드물의 승리였다. 1위를 차지한 '자연산 냉압착 호호바오일'은 자연산의 순수함을 그대로 간직한 오일로, 고농축에 고보습 보습막이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여름 필수 아이템 선블록 부문에선 싸이닉 '엔조이 마일드 썬 에센스'가 1위였다. 수분 에센스처럼 촉촉하고 마일드한 성분을 자랑하며 자외선은 또 강력하게 차단해 눈길을 모았다.

 

사진 – 글로우픽, 각 사 제공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긴 리플

내용을 입력하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