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이민호-박보검, 감각적인 ‘블루종’ 패션

0
1138

산뜻한 봄이 다가오자 공유, 이민호 그리고 박보검 등의 훈훈한 남성 배우들이 올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블루종 패션을 선보였다. 트렌드와 활동성을 겸비한 패션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최근 패션 화보 속 블루종의 인기도 덩달아 뜨거워지고 있다. 블루종은 봄과 가을에 활용하기 좋은 자켓 스타일의 아이템이다. 티셔츠에 블루종 재킷 하나만 걸쳐도 멋진 놈코어 룩을 완성할 수 있어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공유-이민호-박보검, 감각적인 '블루종' 패션

화제 속에서 종영한 tvN 드라마 '도깨비'의 주역 공유는 최근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유가 선보인 2017년 봄 여름 시즌 화보는 황금빛의 이국적인 정취를 물씬 풍기는 도시 두바이에서 촬영됐다. 공개 된 화보 속 공유는 깔끔한 블랙 블루종 패션을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그는 이번 시즌 트렌디 컬러인 그리너리 색상의 티셔츠를 매치해 상큼하면서도 화사한 봄 분위기를 더했다.

 

공유-이민호-박보검, 감각적인 '블루종' 패션

얼마전 종영한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로 여심을 훔친 이민호가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200호 발간을 기념해 몽환적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남성 단독 커버 모델은 코스모폴리탄 창간 후 최초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은 가운데, 이민호의 블루종 패션이 돋보였다. 공허한 갈대밭과 텅 빈 건물을 배경으로, 이민호는 심플한 블랙 블레이저, 팬츠, 무채색 블루종과 화려한 패턴의 셔츠를 매치해 자유롭게 소화했다. 여기에 몽환적인 눈빛과 무심한듯 시크한 포즈로 쿨한 매력을 담아냈다.

 

공유-이민호-박보검, 감각적인 '블루종' 패션

대세 배우 박보검은 지난달 TNGT와 함께한 화보에서 블루종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내일 뭐 입지?' 라는 TNGT 브랜드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가죽 패치 블루종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여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루종에 블로킹 티셔츠를 활용한 캐주얼 룩을 선보이며 다양한 블루종 스타일을 제시했다.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긴 리플

내용을 입력하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